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생활정보) 게으른 당신을 위한 챌린저스.. 생산적인 하루를 위하여!!

by 데일리daylee 2023. 5. 20.
728x90

안녕하세요 데일리 데이리 입니당😚

오늘은 어플 소개입니다!
뭔가 마음으로 다짐해봤는데 안된 경험 있으신가요?
예를 들면 미라클 모닝이나 다이어트?

만약에 돈을 걸고 사람들한테 인증을 해야했다면 어땠을까요?


훨씬 목표를 달성하기 쉬웠을거에요!

그런 사람들의 심리를 정확히 꿰뚫고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챌린저스” 어플인데용!!

'챌린저스-전국민 목표달성 프로젝트' 라는 부제가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책읽기, 운동하기, 영어 공부하기 등 같은 목표에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걸고 참가 신청을 합니다.

정해진 기간 동안 같은 목표를 선택한 사람들과 목표를 수행하면서 인증샷을 남기는데, 목표 달성률이 85% 이상이면 걸었던 돈을 모두 돌려받아요!  

만약 목표 달성률이 100%면 추가 상금도 받을 수 있다는 점!!!

하지만 달성률이 85%보다 낮으면 달성률 만큼만 돌려받으니 더 열심이 되겠죠??

참가자들이 받지 못한 돈은 목표 달성자에게 상금으로 지급되는 구조입니다.

요새 앱테크 많이 하는데 이 어플은 앱테크와 생산성 둘다 잡을 수 있는 좋은 방법 아닌가 싶네요😝

참가비의 규모에 따라 상금의 크기도 달라지는데, 돈을 많이 걸고 참가할수록 상금액도 늘어나는 것도 예상이 되시죠?

이때 상금은 앱내 머니로 지급되며, 3000원 이상이 모인 경우에만 출금이 가능해져요.

보통 만원을 걸면 상금이 100원 미만일 경우가 많기 때문에 3000원을 모으려면 대개 큰 금액을 걸거나 많은 수의 챌린지에 참여해야 합니다.

저는 간이 작아서 항상 만원 정도를 걸었던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챌린지 종류들!
17개나 완료한 나!

저도 미라클 모닝을 하고 싶어서 이 어플을 많이 사용했어요!

회사원이다보니 저녁에는 지쳐서 생산적인 활동이 어렵더라구요. 운동이나 책읽기, 일기쓰기 같은 것들을 아침에 하고 싶은데 알람을 맞춰두어도.. 제가 어느새 꺼버려서 항상 달성이 안됐었습니다.

그치만 챌린저스에서 미라클 모닝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돈을 거니 아까워서라도 눈을 뜨고 세면대에서 찬물 틀고 인증샷을 찍고 있었어요.

고를 수 있는 시간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새벽 4시부터 여덟시 반까지..

그리고 같이 챌린지 참여하는 분들과 저는 내적 친밀감이 생겨서 익명이지만 인증샷을 쓱 훑어보며 오늘도 우리는 멋지군.. 이런 긍정적인 생각도 하게되더군요..^.^

블로그 글쓰기 챌린지 도전중

사실 한동안 이 어플을 안쓰고 있었는데, 오랫만에 들어와서 처음 시도한 챌린지가 “블로그 글쓰기” 챌린지에요!

주 3일 인증 완성하면 상금까지 획득가능합니다~

자세한 설명

블로그 글쓰기 꾸준히 하면 좋지만 바쁜 일상에 지쳐 후순위로 밀리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ㅎㅎ 다들 챌린저스를 깔아보세요!!!

꼼꼼한 규정

그리고 불량 인증을 걸어낼 수 있는 가이드라인도 제공이 됩니다.

누가 스크리닝을 하고있는지는 사실 모르겠지만(선량한 유저) 가이드라인을 지켜서 인증을 해야 상금도 받고 참가비도 돌려받겠죠???

직접 쓴게 보이도록

동료 블로거들의 인증샷을 보며 자극도 받고 으쌰으쌰 저도 글을 쓰게되네요~~

인증완료짤


한발짝 더 부지런한 내가 되도록 도와주는 챌린저스 여러분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