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정보) 보정 카페거리 스시율

by 데일리daylee 2023. 5. 21.
728x90

안녕하세요! 데일리 데이리 입니다~~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소개를 해드리려합니다!


보정카페거리에 맛있는 곳이 많은데요~
가끔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시죠?.?
맛있는 초밥집을 소개드려용

특선초밥 12p

제가 이번에 먹은 것은 특선초밥입니다!
주말이라 런치 특선은 고를 수 없었어요 ㅠ ㅠ

셋뚜셋뚜

세트메뉴는 패스했어요 ~~!
다른 메뉴는 뭐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한판초밥

한판초밥쪽을 보니 (단위는 만원!)

1. 율초밥 (10p) 1.6
2. 특선초밥(12p) 1.9
3. 스페셜초밥(13p) 2.6
등등 이 있었습니다!

율초밥이 합리적인 가격이었지만 삼천원 차이에 특선 초밥은 두피스가 더 나오고 구성이 좋아보여 특선으로 선택했어요😉

장어, 소고기, 묵은지 초밥등이 나와요!

살살녹는 소고기 초밥

주말이라 우동이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를 못먹어서 시무룩 하고 있었더니

주방장님이 들으시고 우동 써비스랑 소고기 초밥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다찌자리의 특권인가봐요~~!!

자주 포장도 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단골이 된 집인데요~~ 단골이 된 이유 중 하나!!
밥이 너무 맛있어요🍚

왜 그런가했더니 고시히카리쌀을 쓰신다고하네요!

밥이 분리가 되는 경우도 있을 정도로 바로 쥐어서 내어주신다고 하니 더 좋은 것 같은 기분입니다!

마끼

다먹어갈때쯤 이미 12피스로 배가 불렀는데 마끼까지 주셨어요~ 화룡점정!!!

생각지도 못하게 배부른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주류

헤헤 저는 반주를 하지 않지만~
주류와 안주 정보도 사진으로 안내드려요!!

사시미랑 일본 술 종류도 요렇게 많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눈이 없는 고얭이

다찌자리에는 귀여운 일식집 아이템들이 이국적인 느낌을 뿜어내고 있었네요~~
고얭이가 눈이 이제 다 닳아 없어졌지만.. 그만큼 오랫동안 손님들이 가게를 찾고있다는 뜻 아니겠습니까? ㅎㅎ

보정 카페거리

밥 먹고 카페거리를 걷는데 등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었습니다.

카페거리가 핫했던게 꽤 오래전이었던 것 같은데 아직도 폼을 잃지않고있었어요~~
산책하기도 너무 좋고 예쁜 거리!! 추천드려요.

정보 많이 얻어가시구 잘보셨으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