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역삼 대낚식당 대창덮밥달인

by 데일리daylee 2021. 9. 5.
728x90

안녕하세요 데일리 데이리입니다.
오늘은 대낚식당 리뷰입니다~

대창덮밥과 곱도리탕으로 유명한 곳이죠!
생활의 달인을 비롯한 많은 방송에 나온 집이라고하더라구요. 점심시간이 좀 지난 3시 반에 갔었는데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ㅠㅠ

역시 맛집은 웨이팅이 있네요!!!
대기 시켜놓고 한 2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간 것 같습니다.

청춘이여 대박을 낚자

대낚식당 뜻이 청춘이여 대박을 낚자네요 ..
낚아보자!!!

웨이팅 안내 및 메뉴판

웨이팅 안내문과 메뉴판인데요.
웨이팅 안내는 다른 핫한 집들과 비슷합니다!
리스트에 이름 올리고 호명시에 없으면 취소가 된다는 점,
일행이 모두 있어야 된다는 점 입니다.

제가 갔던 날은 웨이팅 시스템의 오류로 수기로 작성하고 기다렸습니다.

주방 및 식당 분위기

매장은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테이블 6개 정도가 있었습니다. 볶잡볶잡했지만 기대만발!!

저는 세명이서 가서 곱도리탕 2인(2.6) +대창덮밥 (1.1)시켰어요!

곱도리탕
같이나오는 밥

곱도리탕은 곱창과 닭도리탕의 합체콜라보였습니다. 시키면 밥도 같이 나오는데 날치알과 김가루도 있어서 곱도리탕 양념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아쥬 별미입니다.

곱도리탕은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 낙곱새, 닭도리탕 같은 양념에 곱창이 추가 되었다구 생각하면 딱 맞을 것 같아요. 곱창을 그렇게 찾아먹는 스탈은 아닌데 매운 양념이랑 정말 잘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창덮밥

대창덮밥은 매운 양념베이스가 아닌 데리야끼소스 베이스였습니다. 날계란과 양파, 무순 등이 들어가있었어요!

초큼 느끼했지만 넘 맛있었어요 ㅠㅠ
한입 먹구 느끼함을 감지했지만 곱도리탕 소스를 한번 먹으면 좀 내려가서 무한 루프처럼 쭉쭉 먹었습니다..!

그냥 대창덮밥만 먹기에는 저한테는 좀 무리일것같아요 ㅜㅜ 저는 느끼한거를 잘못먹는 스탈이라
잘드시는 분 혹은 대창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입니다. 재료도 엄청 아끼지않고 많이 들어가있어요!!👍

대창덮밥

[카카오맵] 대낚식당
서울 강남구 역삼로 137 1층 (역삼동) http://kko.to/7J_ybVa4H

대낚식당

서울 강남구 역삼로 137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