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 강남 피그인더가든 / 샐러드 맛집

by 데일리daylee 2021. 6. 18.
728x90

안녕하세요 ! 데일리 daylee입니다.
저는 오늘 건강검진을 하고왔습니다.
건강검진 하려면 전날 오후 9시부터 공복 유지해야됩니다. 저도 그래서 유지를 했습니다.
물도 마시지못하고요. ㅠㅠ

그렇게 오전에 검진을 마쳤는데 코로나 때문에 원래는 제공해주던 죽이 이제 안나온다고합니다.

뭔가 손해본 기분이 들었습니다.

주린배를 붙잡고 뭔가를 먹어야겠다고 느꼈지만 거한것을 먹기보다는 샐러드를 먹기로 했습니다.

작년에 강남에서 맛있는 샐러드 집을 간 기억이 있어 찾아갔는데 그곳이 바로 ~ 피그인더가든입니다.


| 위치 • 운영시간 • 메뉴


피그인더가든, 직역하면 정원 속 돼지인가요?

피그인더가든 강남점은 신분당선 4번출구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카카오맵] 피그인더가든 강남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58 강남358타워 1층 (역삼동) http://kko.to/jas1S5Bfo

피그인더가든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58

map.kakao.com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금 : 08:00~22:00
토~일 : 10:00~21:00

메뉴는 크게 보울과 플레이트,샌드위치로 나뉘어집니다.

매장이용법은 아래 보이는 곳에서 플레이트/보울 중 고르고 또 세부메뉴를 고른 뒤 직원에게 주문하고 쟁반에 메뉴를 받아 이동합니다.

수프, 샌드위치, 음료, 맥주는 캐셔에서 직접 주문이 가능한 점 기억하세요!

보울샐러드는 토핑 5종과 드레싱을 기본으로 7.9에 토핑추가가 가능합니다.

매장에 추천 조합도 비치가 되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서브웨이에서도 주문을 잘 못하는 편이고 뒤에서 누가 기다리거나 하면 야무지게 주문을 못하기에 그냥 맘에 드는 이미 있는 조합을 택했습니다.

주문하는 곳


플레이트는 그릴드미트 4종 중 하나를 메인으로 야채 조금과 마늘빵 1개와 머스타드 소스가 기본이며 스쿱 2개까지 추가한 것이 기본 구성입니다.

나머지 추가 스쿱은 스쿱당 3.5에 추가가 가능합니다.

저처럼 구성이 힘드신 분들은 메뉴판에 이미 만들어져있는 메뉴에서 고르시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제철 옥수수와 수박

피그인더가든에서는 매 계절 특색있는 주제와 메뉴를 내놓는데요. 저번에 제가 왔을 때는 무화과였는데 이번에는 옥수수와 수박이네요.

스프


스프는 단호박스프와 머쉬룸스프가 각 5.9에 시킬수가 있습니다.

캐셔에서 말씀하시면 되고 테이크 아웃도 됩니다.

음료와 샌드위치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3.3) 을 골랐습니다.

피그인더가든은 spc 대기업 소속이더라구요.

해피포인트 적립도 가능하고 어플을 통한 이벤트도 종종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다양한 음료와 샌드위치

| 매장내부 • 메뉴 추천 • 칼로리 정보


매장내부는 가든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플랜테리어가 잘되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이어서인지 매장에 인원이 꽤 많았습니다.

하지만 위생관리가 철저하게 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캐셔

제가 먹은 메뉴는 이번 신메뉴 샐러드 보울입니다.
썸머쉬림프콘

옥수수, 새우, 오이, 채소 다량, 아보카도, 시트러스 허브 드레싱이 재료로 들어가있고 까지 기본으로 나옵니다.

새우가 야들야들하고 채소들과의 균형을 맞춰줬습니다.
드레싱도 상콤상콤 여름느낌이 물씬 나는 메뉴였습니다.

저는 카페인을 주입하며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다음은 칼로리 정보입니다.
ㅎㅎ 공식 인스타계정에 떠있어서 줍줍했습니다.



| Summer Gift Card


저는 시골사람이라 못받겠지만 ㅠㅠ 강남 등 피그인더가든이 있는 곳에서 근무, 주거하시는 분들은 기프트카드가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


지금까지 피그인더가든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